캘러웨이골프, 올해 신제품 시타 체험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진행
캘러웨이골프, 올해 신제품 시타 체험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진행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6.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올해 주요 제품인 Ai Smoke 패밀리 전 라인업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시타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Callaway Experience Day)에서는 캘러웨이골프의 주요 제품인 Ai Smoke 패밀리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전 제품과 지난 4월에 출시한 캘러웨이 최초의 한국형 아이언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아이언을 시타해 볼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지난 3월 28일~4월 21일 경기도 하남시 밀리토피아연습장과 5월 31일~6월 1일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컨트리클럽 제2연습장에서 진행된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에 모든 타석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었을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번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시타 행사는 오는 6월 13~14일 골프존 쇼골프김포공항점, 6월 20~21일 경기도 용인시 수원컨트리클럽 연습장, 6월 25~26일 경기도 용인시 태광골프연습장, 6월 27~28일 인천 베어즈베스트청라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사전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으로 시타 가능하다. 현장 방문 고객은 피팅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하다.

시타 행사 기간 사전 온라인 예약자에게는 대기시간 없이 예약한 당일 20분간 캘러웨이 전문 피터들의 피팅 서비스와 함께 시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스윙 데이터 기반으로 볼 피팅 후 추천 골프볼을 증정한다.​

Ai Smoke 패밀리는 지난 1월 출시한 제품으로 골프산업의 Ai 기술 선두주자인 캘러웨이골프가 골퍼들의 실제 스윙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낸 ‘Ai 스마트 페이스’가 장착된 라인업이다.

지난 4월 국내 출시한 캘러웨이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아이언은 최근 아이언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오직 한국 시장을 위해 캘러웨이골프 미국 본사와 한국팀이 최초로 공동 개발한 원피스 단조 아이언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캘러웨이골프의 Ai Smoke 제품군 및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K-손맛'을 구현한 아이언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시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 kimfil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