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사)아시아골프연맹, '평생교육업무협약' 체결
안양대·(사)아시아골프연맹, '평생교육업무협약' 체결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19.09.20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병집(사진 오른쪽) 안양대학교 총장과 김경숙(사진 왼쪽) (사)아시아프로골프연맹 대표는 20일 안양대 교무회의실에서 골프문화 상호 교류를 위한 '산학 교류협혁'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안양대 제공
장병집(사진 오른쪽) 안양대학교 총장과 김경숙(사진 왼쪽) (사)아시아프로골프연맹 대표는 20일 안양대 교무회의실에서 골프문화 상호 교류를 위한 '산학 교류협력'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안양대 제공

 

안양대학교(총장·장병집)는 20일 학교 교무회의실에서 (사)아시아골프연맹과 골프 문화 상호교류를 위한 평생교육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사)아시아프로골프연맹은 골프산업을 통해 국민건강 향상과 체육인의 일자리 창출, 체육인의 권익 신장,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골프교육으로 미래 골프 지도자와 교육자를 육성하는 단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골프 CEO 과정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 지원 ▲골프 CEO 과정을 위한 평생교육과정에 따른 협력과 지원 ▲상호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인사 교류 및 지원 ▲기타 동반성장 및 우호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게 된다. 

장 총장은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끊임없이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교육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며 "안양대와 (사)아시아프로골프연맹이 같이 협력해 큰 성과를 이뤄낼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호 (사)아시아프로골프연맹 상임 부회장도 "프로라는 직업을 활성화하고, 프로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