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장수골프리조트 패밀리골프대회 개최...참가자 모집 중
27일 장수골프리조트 패밀리골프대회 개최...참가자 모집 중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4.05.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하면 150만원 상당의 경품이 쏟아진다.

전북 장수군의 장수골프리조트(대표이사 이용규)가 가정읠 달을 맞아 패밀리 골프대회를 27일 개최한다. 

장수골프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 대회는 40팀 총160명으로 동시 티업(샷건)으로 진행되며 참가 자격은 직계가족 또는 부부, 형제, 자매 등 2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다.

경기방식은 포볼 방식(Four Ball)으로 1팀(2인)의 플레이어가 각자의 공으로 플레이하며 각 홀마다 2명 중 더 좋은 베스트 스코어를 팀 성적으로 기록하는 방식이다.  가족간의 화합과 협동 플레이로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어 흥미 진진함과 재미를 더 했으며 시상은 신페리오 방식으로 핸디가 높은 참가자도 도전해 볼만 한 특별한 대회이다.  

또한, 특별 초청 팀으로 가족 구성원 확대 트렌드에 맞춘 펫팸족(반려동물(pet)과 가족(family)의 합성어)을 위한 반려견 동반 라운드도 선착순 4팀 한정으로 참가 할 수 있도록 하여 대회가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다. 

신페리오 우승 가족에겐 150만 상당의 비즈패스 그린피 바우처(18홀 그린피 이용권) 8매와 장수굿즈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가족식사권, 바디드라이어, 숙박권,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과 행운의 추첨 상, 포토제닉 상 등 기발한 방식의 추첨을 통해 참가한 선수들에게 증정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 

패밀리골프대회는 골프가 비즈니스와 접대 문화의 그늘에서 벗어나 가족 중심의 건전한 생활 스포츠 문화로 자리잡기 위해 기획한 장수골프리조트의 대표적인 자체 대회 행사이다. 2022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5월과 10월 2회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호응도가 높은 대회로 손꼽히고 있다.

장수리조트 골프장은 대중형 18홀 골프장으로 7194야드의 긴 전장과 넓은 페어웨이의 벤트그래스 양잔디로 조성됐다. 

이용규 대표는 “해발 500m 고지에 위치해 여름에 특히 시원하고 홀별 독립성과 개성이 뚜렷하고, 샷 밸류가 뛰어난 코스에서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아마추어 골퍼의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장수골프리조트에서 골프의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만끽하고 가정의 달 5월 좋은 추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 대표는 “특히 올해 새로 조성한 철쭉 식재 단지가 화려한 색감과 자태를 뽐내고 있다"면서 "전 세계 상위 3% 미만의 마치 양탄자 같은 벤트그래스가 식재된 페어웨이는 라운드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수골프리조트 이용규 대표(왼쪽)와 우승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