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 골프단, KLPGA 정지민·조혜림·김보미 영입
파마리서치 리쥬란 골프단, KLPGA 정지민·조혜림·김보미 영입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4.03.2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이주연3, 조혜림, 정지민2, 김보미3(사진=파마리서치 리쥬란)

 

제약 바이오 전문기업 파마리서치 리쥬란 골프단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정지민2·조혜림·김보미3를 추가 영입해 19일 입단식을 개최했다.

올해 파마리서치 골프단은 작년 창단 멤버인 이주연3에서 개명한 이현서, 강채연, 마서영, 윤수아, 김태희 등을 계속 후원하고,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신인으로 도전하는 이소미와 성유진을 서브 후원해 국내외 총 10명과 함께한다.

이번에 파마리서치 골프단에 합류한 정지민2는 2020년 드림투어 왕중왕전 우승과 지난해 KLPGA 투어 시드순위전에서 4위로 통과했다.

국가상비군 출신 조혜림은 드림투어 통산 3승, 작년 상금순위 54위(1악9720만원)를 기록했다.

김보미3는 2024 정규투어 시드순위전에서 35위를 기록해 올해 정규투어와 드림투어를 병행한다.

정지민은 "KLPGA 선수라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리쥬란 모자를 써 행복하면서 책임감을 느낀다"며 "파마리서치 골프단의 맏언니로서 멋진 활약과 좋은 성적으로 리쥬란을 빛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정상수 파마리서치 회장은 "지난해 파마리서치는 골프단을 창단, 재능 있는 선수들의 희망과 성장을 지원하며 스포츠를 통해 리쥬란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정신을 널리 알렸다"며 "파마리서치는 올해도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선수들의 가능성과 잠재력이 꽃피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창단한 파마리서치 골프단은 정규투어 진출의 최대 관문인 드림투어 왕중왕전 개최를 통해 유망주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으로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리쥬더마® 등이 있으며, 특히 리쥬란 uv프로텍션밤, uv프로텍션 크림, 스킨프로텍션 마스크는 프로 골퍼들도 사랑하는 선케어 제품이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