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 블랙핑크 에디션 캐디백 및 헤드커버 출시
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 블랙핑크 에디션 캐디백 및 헤드커버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9.0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최고급 소재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접목한 리미티드 컬렉션 ‘블랙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블랙 핑크 에디션은 스탠드백과 헤드커버로 구성돼 있다. 각 100개 한정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타이틀리스트의 기술이 집약된 모델로 엄선된 프리미엄 소재를 더해 업계 최상의 설계와 시스템, 비교 불가능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스탠드백은 소재 선택부터 남다르다. 타이틀리스트 대표 모델 플레이어스 스탠드백을 모체로 가벼움을 중시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바디에는 경량 스트라이프 자카드 패브릭이, 레그에는 가볍고 강성이 높은 프리미엄 카본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클럽을 꺼내고 넣을 때 샤프트와 투입구와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탑커프에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높은 ‘클라리노 인조 스웨이드’ 퍼포먼스 소재를 적용하고, 가방 안에 보관하는 개인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담을 수 있도록 모든 포켓에는 부드러운 새틴 안감이 사용됐다. 

이번 블랙핑크 스탠드백은 모던 시크 스타일의 여성 골퍼 취향을 고려한 미니멀 페미닌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온-블랙(Black-on-black)의 테마로 검정 바디에 검정 로고를 얹혔고 로고 주변에만 여린  로즈워터 핑크 테두리를 둘렀다. 하드웨어와 세부 디테일도 눈 여겨 볼만하다. 매트 블랙으로 마감처리 된 경량 액세서리 링은 테두리를 섬세하게 깎아 세련된 매트 실버 에지가 돋보이며, 천연 가죽 지퍼 손잡이 등 디테일 하나까지도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타이틀리스트의 세심한 터치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볼 포켓 하단부에 1부터 100까지 핑크컬러의 고유 넘버를 각인해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헤드커버는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하이브리드 커버의 3종이 한 세트로 구성했다. 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린 최상급의 ‘세미 애널린 풀 그레인 나파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했으며, 블랙과 핑크 단 두가지 컬러만을 사용해 모던함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한편, 블랙 핑크 에디션의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랙핑크 에디션 스탠드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블랙 핑크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볼 파우치 & 네임택)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