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용품쇼 보러오세요~"...클럽을 비롯 캐디백 등 최대 70% 할인...8일까지
"킨텍스 용품쇼 보러오세요~"...클럽을 비롯 캐디백 등 최대 70% 할인...8일까지
  • 골프비즈뉴스
  • 승인 2019.09.0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성창 반도골프피팅센터
강성창 반도골프피팅센터

이번 주말은 태풍 '링링'으로 강풍과 폭우가 예보돼 있다.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에 심심한 골프마니아들은 경기 일산 킨텍스로 발길을 돌려보자.

골퍼들을 위한 골프용품대전이 열린다. 골프용품을 최대 70% 이상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다 자신에게 맞는 클럽피팅도 가능하다. 또한 꽤 쓸만한 골프볼이 1만원에게 30~40개까지 골라갈 수 있다.

이번 용품전은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제품이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계적인 GSP 전문기업인 미국의 가민이 골프관련 거치측정기 스마트워치와 GPS가 내장된 휴대용 론치 모니터 등 신제품을 처음으로 용품쇼에 출품했다.

거리측정기와 코스매니지먼트를 합쳐 놓은 늘보캐디도 눈길을 끈다. 또한 세계최초로 회정하는 디지털 퍼팅 트레이너도 선보여 퍼팅에 약한 골퍼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또한, 세계최초로 회전하는 디지털 퍼팅 트레이너도 눈길을 끈다. 특히 퍼팅에 약한 골퍼들읩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가민코리아 매장
가민코리아 매장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찾으려면 강성창 반도골프피팅센터를 찾아 볼 만 하다. 반도골프는 다양한 헤드와 샤프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에게 맞춤클럽을 선사하는 피팅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특히, 반도골프에서 직수입하는 저스틴 로즈(잉글랜드)의 엑시스원 퍼터도 판매한다.

이번 용품전은 반도골프피팅센터외에도 유명골프브랜드 클럽부터 캐디백 등 용품까지 '폭탄세일'을 한다.

용품전은 오는 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