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손맛 뛰어난 에픽 포지드 아이언 출시
캘러웨이골프, 손맛 뛰어난 에픽 포지드 아이언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9.07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부에 특별 장착된 텅스텐 코어가 이상적인 탄도와 비거리 제공
-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과 1025 카본 스틸 소재 채용으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사운드 선사
- 새로운 VFT(페이스 두께 가변가공기법) 기술이 일관된 볼 스피드와 최적의 스핀량 구현
에픽 포지드 아이언
에픽 포지드 아이언

프로골퍼나 수준급 골퍼들이 주로 사용하는 아이언은 포지드(단조) 소재의 제품이 주류를 이룬다. 포지드 아이언의 강점은 맨발로 찰흙을 밟는 것처럼 그 맛이 색다르다. 골프클럽은 손맛이 뛰어나다는 강점이 있다. 이때문에 볼좀 친다는 골퍼는 포지드를 선호한다.  

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가 프리미엄 클럽 에픽 포지드 아이언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언은 캘러웨이 역사상 처음으로 단조 아이언 내부에 특별 가공된 에너지 코어를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MIM(Metal Injection Molding: 금속사출성형) 텅스텐 코어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이 결합돼 최상의 탄도와 비거리, 뛰어난 손맛과 사운드를 선사한다.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이 1025 카본 스틸 바디와 만나 헤드 스피드는 유지시키며 불필요한 진동과 잔디와의 마찰을 최소화 해준다. 이로 인해 골퍼들은 순수 단조 느낌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한층 진화된 360 페이스 컵 기술도 적용됐다. 이 기술로 인해 페이스는 더욱 얇게 가공됐다. 페이스 주변부의 얇고 탄성 있는 림(rim) 구조가 임팩트 시 볼 스피드를 최대로 높여준다.

또한 캘러웨이는 미드-롱 아이언에서의 스핀량과 컨트롤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VFT(페이스 두께 가변가공기법)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로 인해 일관된 볼 스피드와 최적의 스핀량을 늘렸다. 

캘러웨이는 처음으로 에픽 아이언 라인 여성용도 출시했다. 여성 골퍼들도 프리미엄한 단조 아이언 에픽 포지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캘러웨이가 특별히 출시한 모델이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 에픽 포지드 아이언은 최상의 소재와 기술력,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모두 결합된 걸작”이라며 “정교하게 가공된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이 선사하는 놀라운 비거리, 사운드, 타구감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