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GL1-T6 구매 추석 스크래치이벤트
보이스캐디 GL1-T6 구매 추석 스크래치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9.0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KLPGA 공식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대표 김준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보이스캐디 신제품인 GPS 레이저 GL1과 프리미엄 워치 T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100% 당첨으로 참여자 전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등은 골프장 1팀 라운드 이용권(그린피, 카트피 포함)이 증정되며, 2등은 보이스캐디 SL1 투어 골드 1대가 증정된다. 그 외 보이스캐디 CL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 특별 이벤트로 보이스캐디 홈페이지와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보이스캐디 GL1과 T6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T6에 사용 가능한 나토 밴드와 실력을 향상시켜줄 타점 스티커 임팩트 캐디를 증정한다.

보이스캐디 GPS 레이저 GL1은 다승을 기록한 최혜진 프로와 시즌 1승을 기록한 김아림, 박지영 프로가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이스캐디의 우수한 GPS 기술력으로 레이저와 융합하여 탄생한 GPS 핀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GPS로 코스의 벙커와 해저드까지의 거리도 안내하여 한번의 측정으로 코스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를 대표하는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6는 터치스크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에 있는 벙커와 해저드의 위치와 거리 정보를 한번의 터치로 알 수 있고,  스마트 그린뷰로 그린의 경사도와 플레이어의 위치를 보여줘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도와준다. 또한 그린이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홀에서는 핀 포인팅으로 핀 위치를 확인하여 안전한 코스 공략을 돕는다. 어플리케이션 ‘마이보이스캐디’를 설치하면 골프장 정보를 빠르게 수신하는 퀵 GPS 기능과 전화, 문자, 카톡 수신 알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