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명품골프장 스카이72, 추석연휴 그린피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영종도 명품골프장 스카이72, 추석연휴 그린피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9.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72
스카이72

"추석연휴에 놀러 오세요~"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이사 김영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그린피 할인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전날(12일)과 당일(13일)에는 할인이 대폭 적용된 확정그린피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전날인 12일에는 나이트골프 그린피가 11만9000원까지 할인된다. 선선한 명절 저녁에 여유롭게 골프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특히, 추석 당일에는 오션코스 1, 2부 모두 그린피가 17만9000원으로 일찍 차례를 지내고 가족 및 지인과 함께 라운드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이벤트는 라운드 당일 예약 건을 제외하고 사전 예약 후 4인 플레이로 18홀을 종료한 팀에 한해 적용된다. 특히 코스별, 시간대별로 할인 그린피가 다르게 적용되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 후 예약할 것을 권장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추석연휴 기간동안 현장에서 진행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직원들이 고운 한복을 입고 골퍼들은 맞는다. 고객들에게 속이 꽉찬 만두를 코스 내로 직접 전달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하늘코스에서는 전통놀이인 투호를, 바다코스에서는 윷놀이를 펼쳐 일정 기준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72 박선영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들어 가족 혹은 지인과 함께 여행이나 레저 등 다양하게 명절 연휴를 보내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에 발맞춰 당사에서도 연휴기간 동안 많은 입장객들이 추석 분위기를 느끼면서 그린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