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개 골프장 부킹도 하고, 할인도 듬뿍~'...엑스골프쇼...삼성동 코엑스 1일까지
"300여개 골프장 부킹도 하고, 할인도 듬뿍~'...엑스골프쇼...삼성동 코엑스 1일까지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9.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용품 70%까지 '폭탄'세일
-조스틴 로즈 퍼터 엑시스 원 판매
-강성창 반도골프피팅센터 운영
-제주도 골프장 부킹 및 할인혜택
엑스골프부킹센터
엑스골프부킹센터

부킹도 하고, 할인도 받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엑스골프쇼가 1일 막을 내린다. 국내 골프부킹서비스기업 엑스골프(대표이사 조성준)가 마련한 '2019 XGOLF SHOW'는 코엑스 1층 B홀에서 열린다.

이번 골프박람회 특징은 부킹센터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골프장 담당자를 직접 만나 상담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골프예약을 할 수 있다.

블루원상주(경북 상주)를 비롯해 여수경도(전남 여수), 여주신라(경기 여주), 동원로얄(경남 통영), 핀크스(제주 서귀포) 등 전국 300여개 엑스골프 제휴 골프장 예약 및 1박 2일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장에서 예약을 마친 고객을 위해 수도권골프장의 식사권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부킹센터에 마련돼 있는 ‘행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음료쿠폰부터 마제스티 티마커, 그래피티 골프장갑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도 참가한다. 제주도내 골프업계들 (우리들, 오라, 라온, 사이프러스, 아덴힐, 롯데스카이힐)이 제주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상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골프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관람객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 활동 또한 펼쳐진다.

특히, 골프용품을 '폭탄세일'힌디. 이번 골프 박람회는 타이틀리스트, PXG, 캘러웨이 등 다수의 유명 골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행사를 갖는다. 

또한 강성창 반도골프클럽전문피팅센터에서 각종 클럽을 즉석에서 피팅해 준다. 세계랭커 저스틴 로즈(잉글랜드)가 사용해 화제가 된 '엑시스원' 퍼터도 판매한다.

강성창 받도골프피팅센터
강성창 받도골프피팅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