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창 반도골프피팅센터, 삼성동 코엑스 '엑스골프쇼'에서 골프클럽 피팅행사...9월1일까지
강성창 반도골프피팅센터, 삼성동 코엑스 '엑스골프쇼'에서 골프클럽 피팅행사...9월1일까지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8.3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골프피팅센터
반도골프피팅센터

"클럽 피팅하러 오세요~"

골프클럽피팅전문가 강성창 반도골프 대표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 골프쇼에서 피팅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피팅센터는 국내 골프부킹서비스기업 엑스골프(대표이사 조성준)가 마련한 '2019 XGOLF SHOW'에서 행사를 한다. 

반도골프는 다양한 헤드와 샤프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에게 맞춤클럽을 선사하는 피팅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특히, 반도골프에서 직수입하는 저스틴 로즈(잉글랜드)의 엑시스원 퍼터도 선보인다.

이번 골프쇼는 반도골프피팅센터외에도 유명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 PXG, 캘러웨이 등 다수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행사를 갖는다. 

또한 현장에서 골프장 담당자를 직접 만나 상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 ‘부킹센터’가 마련된다.

블루원상주(경북 상주), 여수경도(전남 여수), 여주신라(경기 여주), 동원로얄(경남 통영), 핀크스(제주 서귀포) 등 전국 300여개 엑스골프 제휴 골프장 예약 및 1박 2일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장에서 예약을 마친 고객을 위해 수도권골프장의 식사권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부킹센터에 마련돼 있는 ‘행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음료쿠폰부터 마제스티 티마커, 그래피티 골프장갑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도 참가한다. 제주도내 골프업계들 (우리들, 오라, 라온, 사이프러스, 아덴힐, 롯데스카이힐)이 제주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상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골프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관람객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 활동 또한 펼쳐질 전망이다.

이번 ‘2019 XGOLF SHOW’ 입장료는 3000원이며 엑스골프회원은 무료다. 엑스골프 VIP ZONE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을 받은 뒤 출입증을 수령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