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 리뉴얼 오픈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 리뉴얼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8.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

[골프경제신문]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 리뉴얼 오픈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이 최근 압구정 직영점 2층에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에서는 기본적인 스윙 및 구질 분석, 스윙 밸런스 측정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테스트 장비로 스윙영상 데이터와 정확한 라이각과 임팩트 측정도 가능해졌다. 또한 기존 보다 다양한 30여개의 헤드와 200개 이상의 샤프트를 비치하고,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클럽 선택부터 ‘커스터 마이징’ 클럽 제작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는 “새롭게 리뉴얼된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은 업그레이드된 테스트 장비를 갖춘 2개의 스윙 분석 타석과 고객들이 휴게 할 수 있는 공간 외에도 세미나 및 이벤트 진행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1층에서는 최신 클럽, 어패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구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을 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테일러메이드 클럽 1개 구매 시 골프모자, 2개 이상 구매 시 골프모자와 장갑을 8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의 운영은 사전 예약제로만 이용 가능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문의 02-3415-7333.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