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여름 스테디 스타일 '마린커플룩' 선보여
힐크릭, 여름 스테디 스타일 '마린커플룩' 선보여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8.2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힐크릭이 시원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여름 스테디 스타일  ‘마린 커플룩’ 아이템을 출시했다.

힐크릭의 마린룩은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이트&블루 컬러의 조화는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줘 여름철 데일리 룩은 물론 바캉스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컬러 매칭과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센스 있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체열을 낮춰줘 라운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여성용 제품인 ‘스트라이프 민소매 티셔츠’는 가슴과 등판에 비대칭의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자외선을 97.5% 차단해주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그늘 한 점 없는 필드 위에서도 피부 보호에 탁월하다. 

티셔츠와 함께 매치한 ‘슬림 큐롯’ 역시 접촉 냉감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옆 라인에는 블루 컬러 테이프로 배색 포인트를 줘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더했다.

커플룩으로 선보인 남성용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는 화이트 컬러 바탕에 심플한 느낌의 블루 스트라이프를 적용한 반팔 티셔츠로 여성용 제품에 적용된 패턴 및 컬러 조합과 매치해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체온 밸런스 조절 및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라운딩에도 최적화됐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