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스카이72, "양잔디서 하루 종일 쇼트게임을 즐기세요"...매주 수요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양잔디서 하루 종일 쇼트게임을 즐기세요"...매주 수요일
  • 안기영 기자
  • 승인 2019.08.1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72 드림듄스 코스
스카이72 드림듄스 코스

"양잔디에서 하루종일 쇼트게임을 연습하세요~"

인천 영종도 퍼블릭명문골프장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이사 김영재)가 오는 21일 하루동안 드림듄스코스에서 마음껏 쇼트게임 연습을 할 수 있는 '쇼트게임데이'를 갖는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으로 90분씩 시간을 나눠서 운영한다. 이용방법은 당일 선착순이다. 연습시간을 선택한 후 3만원(90분 기준)을 결제하고 이용하면 된다. 다만, 운영상 개인당 볼 5개 이내로 연습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드림듄스코스는 양잔디로 식재된 9홀 골프코스로 자신의 취약한 샷을 극복하고 해소시키기 위한 목적의 샷 메이킹 코스다. 정규 라운드 도중 마주하는 다양한 쇼트게임 상황에서 자신이 의도한 대로 최상의 샷을 구현할 수 있도록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좋다.

이번 쇼게임데이는 골프장 실전코스에서 진행에 쫓기지 않고 90분간 자유롭게 어프로치, 벙커 샷, 퍼팅 등 연습을 할 수 있다.  

쇼트게임데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각 홀마다 쇼트게임 컨디션이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홀을 이동해 연습하는 것이 좋다. 어프로치 샷은 6번홀에서 특히 벙커샷은 8번홀에서 실전처럼 연습하기 좋다.

드림골프연습장 김훈 지배인은 “실제 정규 라운드 중에는 아쉬운 샷이 나와도 진행 때문에 다시 치거나 연습할 수 없고 일반적인 쇼트게임 연습장도 실전 코스와는 많이 다른 환경일 것”이라며 드림듄스코스에서 쇼트게임데이를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또한 “쇼트게임데이는 매달 셋째주 수요일마다 지속 진행할 예정이니 쇼트게임에 자신감을 얻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