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골프서비스기업 카카오 VX, 추석맞이 골프예약 선물증정 이벤트
토털골프서비스기업 카카오 VX, 추석맞이 골프예약 선물증정 이벤트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8.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 기간 티타임 예약 및 라운드 완료한 고객 대상, 특별 제작 드라이버 커버 증정
-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선물 제공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대표이사 문태식)가 추석맞이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30일까지 추석 기간 티 타임을 사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한복 입은 라이언과 어피치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한다.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지정 해시태그(#카카오골프예약 #추석라운딩 #언제나골퍼생각)를 넣어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카카오프렌즈’ 골프용품을 선물한다.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친구를 초대해 가입에 성공하면 ‘2천 캐시’를, 친구 초대 5명을 달성할 경우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적립된 캐시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을 구입하거나, ‘카카오골프예약’ 선결제 상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친구 초대 수 상위 10명의 이용자에게는 골프 클럽 브랜드 PXG’의 아이언과 드라이버, 우드를 비롯해 카카오프렌즈골프 캐디백이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지난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골프예약은 플러스 친구 27만 명을 넘기며 기록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