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게 진화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T시리즈 100, 200, 300 전세계 동시 출시
완벽하게 진화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T시리즈 100, 200, 300 전세계 동시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8.15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시리즈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핵심 기술 - 맥스 임팩트 테크놀로지
-최대 스피드를 위한 ①더욱 얇아진 페이스 + ②구조 지지대 + ③실리콘 폴리머 코어가 결합된 시스템
-총 3가지 모델(T100, T200, T300)로 구성 - 헤드 모양 및 제조 공법, 구조, 타구감 등에 따라 선택가능
T시리즈 아이언

글로벌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 3종(T100, T200, T300)을 오는 30일 전세계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올 시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아이언 사용률 1위에 올라 있는 타이틀리스트가 또 한번 혁신적인 신제품 아이언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R&D팀은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을 개발하는데 있어 최대 스피드와 거리 컨트롤이라는 아이언이 갖춰야 할 두 가지 핵심 퍼포먼스를 완벽히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핵심 기술이라 할 수 있는 맥스 임팩트를 포함해 구조, 공법, 소재 등 전체적인 헤드 디자인이 기존과는 완벽하게 달라진 새로운 아이언을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 T-시리즈는 헤드 모양 및 제조 공법, 구조, 타구감 등에 따라 T100, T200, T300까지 총 3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각 모델별로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T100 아이언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컴팩트하고 자신감있는 헤드 디자인과 공법으로 타이틀리스트만의 견고한 타구감, 일관된 거리 제공하는 진정한 투어급 단조 아이언이다.

T200은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헤드 디자인과 타구감에, 비거리를 위한 타이틀리스트만의 맥스 임팩트 기술이 적용된 비거리용 아이언이다.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T200과 T300 모델의 헤드 전반에 적용된 맥스 임팩트 기술은 T-시리즈 아이언의 최대 스피드를 끌어내는 핵심 기술. ①얇은 단조 L-페이스와 그 뒤를 받치고 있는 ②구조 지지대, 그리고 구조 지지대와 얇은 페이스 사이에 위치한 ③실리콘 폴리머 코어까지 이 3가지 공법이 결합된 것이다.

이 맥스 임팩트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페이스를 더욱 얇고 정교하게 설계할 수 있었고, 궁극적으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만의 견고한 타구감과 타구음은 유지하면서도 스피드를 한계치까지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었다는 것이 타이틀리스트 측 설명이다. 

T300은 최고의 관용성과 최대 스피드로 ‘모든 골퍼들을 위해 설계된 모델’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미드 사이즈의 캐비티백 헤드 디자인에, 최대 스피드와 비거리 컨트롤을 위한 맥스 임팩트 기술이 T300에도 그대로 적용됐다. 또한 편안하게 볼을 띄울 수 있도록 무게중심을 더욱 낮게 배치하고, 다량의 고밀도 텅스텐(미드-롱 아이언)이 삽입되어 좀 더 쉽고, 편안하게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조시 탈지는 “이번 신제품 T-시리즈는 한마디로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의 디자인과 기술력의 혁신적인 진화’라고 요약할 수 있다”며 “타이틀리스트 클럽 R&D팀은 규모면에서 볼 때, 11여년 전 타이틀리스트가 AP 아이언을 처음 시장에 선보였을 당시보다 6배 가량 커졌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는 원재료에서부터 공법과 기술, 타구음, 타구감 등 타이틀리스트 클럽에 기대하는 퍼포먼스를 구현해내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라며 "이번 T-시리즈에서 그 노력과 투자의 결실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