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스릭슨, 켑카 PGA 챔피언십 우승기념 구매고객 이벤트 진행
던롭 스릭슨, 켑카 PGA 챔피언십 우승기념 구매고객 이벤트 진행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6.07 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미국)의 메이저 PGA챔피언십우승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LIV 골프로 이적한 켑카는 지난달 22일 이번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메이저대회 5승이자 PGA 투어 통산 9승을 올렸다. 

켑카는 올해 출시한 스릭슨 ZX Mk II 시리즈 클럽으로 정상에 올랐다. 올 시즌 LIV골프 시리즈 2승, PGA투어 1승을 올렸다.

ZX Mk II 드라이버를 구매한 고객에게 브룩스 켑카가 대회에서 사용한 스릭슨 Z-STAR DIAMOND 1더즌을 증정한다. 또한, ZX Mk II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릭슨 투어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스릭슨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스릭슨은 커스텀 샤프트에 관심이 많은 요즘 골퍼들의 트렌드에 발맞춘 정책도 눈에 띈다. 드라이버와 아이언 모두 커스텀 샤프트를 주문 제작해 추가 금액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클리브랜드골프의 우승 기념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켑카가 사용하는 RTX6 ZIPCORE(RTX6집코어) 2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헤드와 동일한 모양의 미니어처 디봇툴과 스릭슨 3구 패키지를 증정한다. 스릭슨 3구 패키지는 Z-STAR 화이트, 옐로우, 디바이드(반반볼)볼로 구성돼 있다. 스릭슨과 동일하게 클리브랜드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