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학생마케터 선발... 2030세대와 소통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학생마케터 선발... 2030세대와 소통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8.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학생마케터 1기 발대식(사진=세마스포츠)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학생마케터 1기 발대식(사진=세마스포츠)

 

[골프경제신문]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10주년을 맞아 대학생 마케터 8명을 선발했다.

대학생 마케터는 오는 9월 27일부터 엘리시안 강촌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와 관련된 이벤트 기획과 홍보물 및 영상 제작, 현장 이벤트 부스 운영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10월까지 3개월이다.

대학생 마케터 발대식은 대회 10주년을 맞아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젊은 트렌드를 결합하여 새로운 골프대회로 도약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2030세대와의 소통을 통해 신선하고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학생 마케터로 위촉된 강지원(22세) 학생은 “발대식이 열리는 날 OK저축은행 대회 공식 후원사 기념품 지급받고 더욱 소속감이 생겨났으며, 대회 소개와 마케터 활동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서 마케터 역할에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다."면서 "대학생 마케터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사람들이 이 대회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학생 마케터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OK저축은행의 상징인 “읏”과 “대학생”을 합쳐 “읏대생”이라는 이색적인 이름으로 지난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 모집했으며, 서류 및 콘텐츠 심사로 최종 8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3개월 동안 활동을 하며, 대회 기간인 9월 27일~29일까지 엘리시안 강촌CC에서 자신들이 기획했던 운영 부스를 활용하여 갤러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