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경기 광주 뉴서울CC, 식자재 구매 공개 입찰...23일
[긴급]경기 광주 뉴서울CC, 식자재 구매 공개 입찰...23일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3.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광주시 뉴서울 컨트리클럽이 올해 2/4분기 식재료 구매를 공개 입찰한다.

식재료는 농산물·공산품, 축산물, 수산물 등이다.

납품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30일까지.   

기초금액 (부가가치세 해당 품목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은 1) 농산물‧공산품이 1억3510만원, 2)축산물이 1억2290만원, 3)수산물이 6090만원이다. 

입찰은 일반경쟁, 총액 입찰, 제한적 최저가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 첨부하지 않고, 공동계약은 안 된다.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 가능)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최근 3년 이내 식재료에 대한 연간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당사 실적 제외)로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해당물품 관련 종목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해야 한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입찰참가 신청은 해당 1종목에만 입찰에 응찰할 수 있다.

입찰등록서류는 오는 23일 오전 10시까지. 뉴서울컨트리클럽 경영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해 제출한다. 우편과 이메일은 안 된다.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납품실적증명서
-입찰보증금 납부서(서식 2) 및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3)
-서약서 (서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사업자) 또는 대표자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각 1부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1부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입찰은 23일 오전 11시, 뉴서울CC 3층 연회실이다.
 제출서류는 입찰서 1부(서식 5),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입찰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입찰자는 입찰서(서식 5)를 봉투에 넣어 봉함 후 투찰
-입찰자는 입찰 설명 시 모든 조건을 수락하고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간주
-입찰서는 반드시 당사에 제출한 인감을 날인
-입찰서에 기술한 입찰금액은 한글과 숫자 중 한글을 우선으로 하여 입찰금액을 정함

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예산회계법에서 인정하는 보증서 또는 증권 등으로 납부한다. 

낙찰자 결정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산술평균(원단위미만 절상)금액을 예정가격으로 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86.745%이상 입찰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복수예비가격은 부가세 포함금액임)한다. 분야별 15개 복수예비가격 공시하고,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개찰장소에서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낙찰자는 계약된 물품의 납품을 제3자에게 위임 또는 하도급을 줄 수 없다. 다만, 특별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골프장의 승인을 얻어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