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로커관리 및 청소용역 공개입찰..16일까지
[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로커관리 및 청소용역 공개입찰..16일까지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3.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드CC
아시아드CC

부산 기장의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로커관리 및 청소용역을 공개 입찰한다.

기초금액은 2년간 10억5000만원(부가세포함)이고, 계약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낙찰제다. 공동 도급은 안된다. 

현장설명회는 없다. 입찰(투찰)은 오는 16일 오후 3시로 아시아드CC 클럽하우스 회의실 이글룸에서 진행한다.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으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 6,000㎡ 이상의 면적에 대한 이행이 완료된 청소용역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단, 경비용역 실적과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의 청소용역 실적은 인정하지 않으며, 임금 체불 이력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입찰 신청 시 기초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한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에 귀속된다. 

■입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당사 양식) 1부
  나. 입찰서 (당사 양식) 1부 : 밀봉하여 제출
  다.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가능)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해당면허 신고 필증 1부 (2. 입찰 참가 자격 “나”항 증빙서류)
  바. 실적증명서 (당사 양식) 1부 (2. 입찰 참가 자격 “다”항 증빙서류)
  사.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아.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자. 위임장 1부 (대표자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차. 확약서 (당사 양식) 1부
  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 양식) 1부
  타.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당사 양식) 1부

낙찰자는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기초금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 결정한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사후 정산한다. 예정가격 작성 시 계산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낙찰율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해야 한다. 국민건강보험료는 2763만4320원, 국민연금보험료는 3507만8832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353만9736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