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코스관리용 잔디 구매 공개 입찰...9일까지
[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코스관리용 잔디 구매 공개 입찰...9일까지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3.0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드CC
아시아드CC

부산 기장의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코스관리용 잔디 구입을 공개입찰한다.

견적 제출은 견적서(당사 양식)를 작성·밀봉해 제출한다.(봉투 밀봉 후 도장 날인)

제출은 오는 3월 9일 오후 3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제출은 우편 또는 직송한다. FAX, E-MAIL로 제출이 안된다. 

수량은 한국잔디(중지) 1만5000장, 켄터키블루그래스 5500장이다.

기초 금액은 한국잔디(중지) 1430원, 켄터키블루그래스 4400원(부가세포함)이다.
계약 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다.
입찰은 단가입찰,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낙찰제로 공동계약은 안 된다. 

입찰 참가 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발주처 요청 물량을 수시 · 분할 납품 할 수 있는 잔디 판매 전문업체이다.

발주처와 물품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예상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한다.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이미 납부한 계약이행 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에 귀속된다.

이 제품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받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투찰하여야 한다. 면세사업자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한다.

■입찰 시 제출서류 
  가. 견적서 (당사 양식)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 양식) 1부
  라.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당사 양식) 1부
   ※ 1. 한국잔디(중지)와 켄터키블루그래스로 중 해당 물품 각각 견적서 작성해 제출한다. 

낙찰자 결정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각각의 물품에 대해 기초금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