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광케이블 포설 및  통합배선 공개 입찰...9일까지
[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광케이블 포설 및  통합배선 공개 입찰...9일까지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3.03.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드CC
아시아드CC

부산 기장의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이 광케이블 포설 및 통합배선 작업을 공개 입찰한다. 

견적은 견적서(당사 양식)를 작성·밀봉해 오는 3월9일 오후 3시까지 제출한다.(봉투 밀봉 후 도장 날인). 제출은 우편 또는 직송한다. FAX, E-MAIL은 제출이 안 된다. 

작업은 전산실에서 코스관리동, 직원식당, 각 그늘집 연결이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1 광케이블 포설 시방서’ 참조)

기초 금액은 1528만3000원(부가세포함)이며 작업 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다.

입찰 참가 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다.

계약이행 보증금은 발주처와 물품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이미 납부한 계약이행 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에 귀속된다. 

■입찰 시 제출서류 
  가. 견적서 (당사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 양식) 1부
  라.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당사 양식) 1부
   ※ 해당 서류들은 견적서 제출 시 동봉하여 제출 바람

낙찰자 결정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기초금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로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