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김포공항점-가양점 이어 60타석 규모 ‘도봉점’ 오픈
쇼골프, 김포공항점-가양점 이어 60타석 규모 ‘도봉점’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2.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골프 도봉점
쇼골프 도봉점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의 강북 지역 거점인 ‘쇼골프 도봉점’을 오픈했다.

도봉점은 52개의 실외 타석과 8개의 실내 타석을 갖춰 총 60개 타석을 보유한 5층 규모의 인도어 연습장이다. 실외 타석에서는 150야드의 전장에서 날아가는 공의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실내 타석에는 스윙분석기 ‘플라이트스코프’의 ‘미보 레인지’가 설치돼 더욱 정교한 구질 분석이 가능하다.

타석 내 미보 레인지는 맞춤형 함체와 함께 설치돼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했다. 함체에는 고사양 웹캠과 PC가 내장돼 있어 사용자의 스윙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함체 전면에는 21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가 설치돼 가시성을 높였다.

특히 5층 전 타석은 미보 레인지가 설치된 VIP 타석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실외 타석인 VIP 타석에선 공의 진행 방향을 확인함과 동시에 클럽 패스 등 자세한 구질 분석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일반 타석보다 타석 공간이 넓어 쾌적한 연습이 가능하며, 커플 타석이 별도로 있어 동반인과 프라이빗하게 연습할 수 있다.

타석 외에도 1층에는 모든 고객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AR퍼팅장이 마련해 설정에 따라 경사도가 조절돼 본인에게 맞는 어프로치 연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도봉점은 샤워장, 카페 등 부대시설을 갖춰 방문객의 편리성을 도모했다.

도봉점은 3월 15일까지 오픈 기념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슨 이벤트는 도봉점 회원권을 등록한 전 고객 대상으로 20분가량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프론트 문의 후 최초 1회 한해 참여 가능하다.

쇼골프 관계자는 “도봉점은 김포공항점에 거점을 두고 강서지역에 집중됐던 쇼골프가 강북지역을 시작으로 국내 각지에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와 같다”며, "연내 10개 직영점을 전국에 추가 오픈해 대중 스포츠로 확립될 수 있는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쇼골프 도봉점 실내타석
쇼골프 도봉점 실내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