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던롭 클리브랜드골프, ALL NEW 'RTX ZIPCORE' 웨지 출시
[NEW EQ]던롭 클리브랜드골프, ALL NEW 'RTX ZIPCORE' 웨지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2.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판매율, 선호도, 재구매율 1위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는 역대 가장 놀라운 스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LL NEW ‘RTX ZIPCORE’ 웨지를 출시한다.

많은 골퍼들에게 ‘웨지는 클리브랜드로부터’라는 공식까지 수립한 클리브랜드골프는 웨지 전문 브랜드로서 가장 많은 그루브의 일명 ‘19금 웨지’로 역사의 큰 획을 그었고 3년 동안 사용률 1위를 차지하며 골퍼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클리브랜드골프 ALL NEW ‘RTX ZIPCORE’의 가장 큰 변화로는 클럽 페이스에 19개 그루브 사이사이 수천 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해 페이스 전체가 빈틈 없이 그루브로 가득 채워 놀라운 스핀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19개의 얼티집 그루브는 볼에 닿는 날카로운 그루브의 수를 증가시켜 스핀력을 극대화해주고 수천 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는 임팩트 될 때 볼을 최대한 밀착시켜 움켜쥐는 접지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이를 통해 젖은 러프, 벙커, 필드의 어떤 상황에서도 골퍼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스핀 퍼포먼스와 함께 정교한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

또한 ALL NEW ‘RTX ZIPCORE’는 넥에서 힐까지 신소재인 세라믹 경량 소재를 내부에 넣어 더욱 쉬워진 컨트롤을 제공한다. 신소재 경량 세라믹 핀을 기존 모델 대비 약 50~95% 더 크게 설계하여 16~21g의 중량을 토우 쪽과 페이스 중앙 부분으로 이동시켰고 그 결과 관성 모멘트(MOI)가 최대 20% 향상되어 쉽고 편하게 정교한 스핀 퍼포먼스와 빗맞아도 안정적인 비거리와 방향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쉽고 편한 웨지인 만큼 모든 골퍼들이 자신의 스윙 특성을 고려하고 그라운드의 컨디션에 따라 최적의 웨지 구성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45년 웨지 전문 브랜드의 축적된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직관적이고 정교화된 바운스와 그라인드를 조합해서 4가지(FULL, MID, LOW, LOW+)로 최적화했다. 

웨지 헤드의 옵션으로 투어 사틴(TOUR SATIN / 은색), 블랙 사틴(BLACK SATIN / 검정색), 투어 렉(TOUR RACK / 회색, 녹스는 헤드)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샤프트 종류는 트루템퍼 다이나믹 골드 S200과 N.S. PRO 950GH NEO 2가지이며 그립은 GOLF PRIDE 투어 벨벳 풀러버 그립을 장착했다.​

클리브랜드골프 웨지의 새로운 역사를 장식할 ALL NEW ‘RTX ZIPCORE’는 전국의 클리브랜드골프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웨지 2개 동시 구매 시 스핀 마스터팩(디봇툴+스릭슨 골프볼 3구)을 현장에서 지급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