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TP5 하트 볼 출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12일까지
테일러메이드, TP5 하트 볼 출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12일까지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2.0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메이드 TP5 하트볼.(사진=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 TP5 하트볼.(사진=테일러메이드)

 

[골프경제신문] “발렌타인데이,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하세요~”

테일러메이드가 TP5 하트 볼 출시를 기념해서 '하트를 보내면 하트 볼을 드려요!' 발렌타인데이 하트 볼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TP5 하트볼은 TP5 볼에 하트를 그려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테일러메이드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친구와 연인, 가족을 댓글에 태그하고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댓글을 적으면 된다. 하트를 받은 사람이 대댓글로 하트를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TP5 하트 볼 1더즌(12개)을 증정한다. 당첨자와 소환 친구 15 커플, 총 30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 개별 통보한다.

TP5는 테일러메이드 소속 선수들이 사용해 우수성을 증명하고 있다. 핵심 기술은 투어 플라이트 딤플 패턴으로 이상적인 비행 성능을 보여준다.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 콜린 모리카와(미국) 등 선수들이 볼 개발에 참여했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에 테일러메이드를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사랑의 선물을 전한다”라며 “하트 볼 이벤트와 함께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