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연장 협약 체결 
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연장 협약 체결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1.31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10년째 사회 공헌 함께 진행
- 골프공 판매 수익의 일부를 국내 아동권리 보호사업에 후원
-  고객이 던롭 볼로 홀인원 하면 100만원 추가 후원까지 이어 
던롭스포츠 홍순성과 굿네이버스 황성주 본부장(우측).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2023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에 대한 연장 협약을 진행했다, 또한 고객 참여형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2014년부터 10년째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 스릭슨 Z-STAR 시리즈 등 던롭스포츠코리아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여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더불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도 이어 나간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100만 원씩 쌓여 굿네이버스에 전달되어 홀인원을 한 고객도 매우 뜻깊은 기부 활동으로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굿네이버스와의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포함하여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