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레전드’ 제갈성렬∙이동현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당골못', SBS골프 31일 첫 방송 
‘스포츠 레전드’ 제갈성렬∙이동현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당골못', SBS골프 31일 첫 방송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1.27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 (이하 ‘당골못’)가 시즌 4로 돌아온다. 

지난 2019년 SBS골프 론칭 후 클럽 피팅의 새 바람을 몰고 온 ‘당골못’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클럽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전달하는 피팅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도 국내 최고의 ‘클럽장인’ KGST 골프연구소 김명식 박사가 함께한다. 김명식 박사는 국내에 클럽 피팅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리며, 골퍼와 클럽의 완벽한 매칭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번 시즌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피터 2인 체제이다. 축적된 노하우로 세밀한 피팅을 선보인 김명식 박사와 함께 정확한 데이터에 감각을 더한 김영훈 피터가 각각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한다. 

새로운 얼굴도 눈에 띈다.  ‘골잘알’ 아나운서 김주희가 합류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한다. 김주희 아나운서는 미국골프지도자연맹(USGTF) 코리아가 주관하는 티칭프로 자격증을 보유한 ‘열정 골퍼’로 유명하다. 또한, 골프를 사랑하는 방송인 구잘과 개그맨 장기영, 김주연 프로 등 다양한 구력의 패널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이번 시즌4의 첫 회 게스트로는 스케이트 감독 겸 해설가 제갈성렬과 ‘LG레전드 투수’ 출신 이동현 SBS스포츠 야구 해설위원이 출연해 골프 고민을 해결한다. 운동선수 출신이지만 제대로 힘을 쓰지 못하며 빈약한 거리에 슬라이스 구질로 고민하던 두 해설위원은, 확실한 문제점을 찾고 딱 맞는 맞춤 클럽으로 골프 인생의 신세계를 경험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천만 배우 장광과 ‘퇴사짤’ 목소리의 주인공인 정미숙 성우,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 중인 개그맨 이상호 & 이상민 형제 등이 출연해 피팅의 중요성을 체험한다. 

6주 동안 맞춤형 솔루션을 찾아낼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 시즌 4’는 1월 31일 SBS골프에서 첫 방송 되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