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8.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기 지역 10곳의 주요 연습장에서 개최되는 T-시리즈 아이언 시타회 
: 피팅 후기 공유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헤드 커버 세트 증정 
-T-시리즈 아이언 사전 구매 이벤트 선착순 500명 우선 구매 혜택. 예약 완료 시 특별한 선물 증정 

타이틀리스트가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의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T-시리즈 타이틀리스트 피팅 로드 트립 행사를 오는 12일부터 29일까지 서울과 경기 지역의 주요 연습장 10곳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T-시리즈 아이언과 함께 620 CB/MB 아이언, 하이브리드 제품을 시타해 볼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의 ‘스페셜   피팅 데이’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피팅 세션당 50분이 소요된다. 후기 공유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T-시리즈 아이언을 피팅 한 후 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골프 클럽 피팅 토론방’에 후기를 게재하면 3명을 추첨해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헤드 커버’를 증정한다. 

T-시리즈 아이언 사전 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판매 대리점을 통해 T-시리즈 아이언의 구매를 예약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T-시리즈 사전 구매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사전 구매 예약자 500명은 공식 출시일인 오는 30일보다 먼저 제품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장 먼저 T-시리즈 아이언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전 구매 예약 완료 시에는 ‘타이틀리스트 얼라인먼트 스틱 세트 (스틱과 스틱 커버)’가 함께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