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세종필드GC, 코스관리 장비 공개 입찰...27일까지 서류제출
[긴급]세종필드GC, 코스관리 장비 공개 입찰...27일까지 서류제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1.19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필드GC
세종필드GC

건설공제조합에서 운영하는 세종시의 퍼블릭 18홀 골프장 세종필드 골프클럽이 코스관리용 장비 구입을 공개입찰 한다.

납품기한은 2023년 9월이내이고, 입찰참가 신청서 서류제출은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입찰일시는 31일 오후 1시30분 세종필드골프클럽 클럽하우스 2층 단체룸이다.

기초금액은 4억730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입찰참가의 계약상대자는 A/S 지원협약(확약)을 체결해 별첨 양식에 의거 「A/S지원협약서(확약서)」를 계약체결시 세종개발(주)에 제출해야 한다.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의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4개를 추첨한 후 이들의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한다.
 나.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총액) 입찰한 자로 한다.

■구입 품목 및 수량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기간에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5 양식] 2)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제출일로부터 3개월이내 발급분) 3)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4) 상기 서류는 직접제출 또는 우편제출 가능하다.

제출처는 세종시 정안세종로 1569(산울동), 세종필드골프클럽 경영지원팀이며, 우편제출시 서류제출 기간내에 위 제출처에 도착한 서류만 유효하다.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해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 각호에서 규정한 보증서로 납부해야 한다.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입찰일 당일 입찰장에 직접 제출한다. 우편제출은 안된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대리인이 입찰참여시에는 재직증명서 첨부
 2) 입찰서는 반드시 세종개발(주) 소정양식 사용[붙임 양식] 3) 입찰서에는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야 함
 4) 입찰자 란에는 대표이사의 성명 기재(대리인 성명, 회사명 기재시 입찰무효) 5)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한자 기재 불가, 아라비아숫자 병기 가능) 6) 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한 후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다. 경쟁입찰 참가인이 2인 이상일 때 유효한 입찰이 성립됩니다.

■입찰설명서 구성내용은 다음과 같다.
 ① 입찰공고
 ② 세부규격서
 ③ 물품구매계약 입찰유의서
 ④ 물품구매표준계약서
 ⑤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⑥ 입찰참가신청서
 ⑥ 입찰서
 ⑦ A/S지원 확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