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NEW ‘소프트 필’ & ‘소프트 필 레이디’ 출시
스릭슨 NEW ‘소프트 필’ & ‘소프트 필 레이디’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1.19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스릭슨은 역대 가장 부드러운 임팩트와 뛰어난 비거리를 자랑하는 NEW ‘소프트 필, 소프트 필 레이디’를 출시한다.

스릭슨 골프볼의 퍼포먼스는 박인비, 전인지, 이민지 등 최정상급 투어 선수들이 사용해 ‘메이저 챔피언들의 볼’로 불릴 만큼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소프트 필’은 이런 스릭슨 골프볼 가운데 가장 낮은 컴프레션으로 비거리 손실 없이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한다.

2피스 구조와 아이오노머 커버로 제작된 NEW ‘소프트 필’의 가장 큰 특징은 스릭슨만의 페스트 레이어 코어(Fast Layer Core) 기술로 코어 중심에 가장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가장자리의 레이어로 가면서 점차 강도를 더해가는 구성으로 반발력 향상과 커버에는 338 스피드 딤플(338 Speed dimple pattern)을 적용해 중력에 의한 저항을 최소화해 비거리 증가는 물론 롱게임 퍼포먼스도 보장한다는 것이 스릭슨 측 설명이다.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소프트 필 레이디’는 ‘소프트 필’ 보다 컴프레션이 2 낮춰져 스윙 스피드가 빠르지 않거나 낮은 탄도 때문에 고민인 여성 골퍼들에게는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의 ‘소프트 필’은 기본 컬러인 소프트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외 브라이트 그린, 브라이트 오렌지, 브라이트 레드 컬러로 ‘소프트 필 레이디’는 소프트 화이트와 패션 핑크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샷 직후 볼 낙하지점을 멀리서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데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어 골퍼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