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배우 다니엘 헤니 골프 앰버서더 위촉...11일 신제품 카본우드 2023 론칭쇼
테일러메이드, 배우 다니엘 헤니 골프 앰버서더 위촉...11일 신제품 카본우드 2023 론칭쇼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1.0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배우 다니엘 헤니가 테일러메이드의 골프 클럽 앰버서더로 활동한다.

테일러메이드는 다니엘 헤니를 테일러메이드 골프 클럽의 앰버서더로 위촉했다고 2일 밝혔다.

다니엘 헤니는 오는 11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가빛섬에서 진행되는 카본 페이스로 인기를 끈 테일러메이드 카본우드 2023 론칭쇼에 참석해 앰버서더가 된 것에 대한 각오, 테일러메이드 카본우드의 성능 체험을 전한다.

다니엘 헤니는 “세계 골프용품 시장을 이끌어가는 테일러메이드 클럽의 앰버서더가 돼 영광이다. 앞으로 골프의 기준을 높이는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특히 골프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프 브랜드 모델로도 꾸준히 활동하고, 골퍼로서 역량도 키워가고 있다. 그래서 골프의 기준을 높여가는 테일러메이드의 이미지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다니엘 헤니는 테일러메이드의 진중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다. 그와 함께 골프의 기준을 높여가게 돼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는 2023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팬 100명을 ‘테일러메이드 카본우드 2023 론칭쇼’에 초청한다. 테일러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홈페이지 멤버 기준을 모두 충족하면 응모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인스타그램 프로필 아래 ‘테일러메이드 카본우드 2023 런칭쇼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3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5일 개별 연락한다. 당첨자는 동반자 1인과 함께 11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테일러메이드 카본우드 2023 론칭쇼’에 참석할 수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