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블루원 상주CC, 상주시에 연탄 4000장과 김장김치 100포기 전달
[골프장]블루원 상주CC, 상주시에 연탄 4000장과 김장김치 100포기 전달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12.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레저전문그룹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의 이호섭 본부장과 상주 골프리조트의 윤여정 지배인은 최근 상주시 모서면 사무소에서 윤영대 면장에게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연탄과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블루원 상주CC가 전달한 연탄 4000장은 지역 내 저소득층 10가구가 한겨울 따듯하게 지낼 수 있게 지원된다. 블루원 상주 임직원들이 직접 참가해 담근 김장김치 100포기는 지역의 홀로 계신 어르신 20가구에 전달된다.

블루원 상주는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구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연탄지원, 김장김치 전달, 희망 나눔 캠페인 모금 후원, 독거노인 반찬 지원(월 2회), 요양기관(복음의 집) 물품 후원 등 사랑의 나눔 활동을 연중 꾸준히 해오고 있다.

모서면 윤영대 면장은 “추운 겨울을 맞는 관내의 소외되고 연로한 주민들에게 따듯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준 블루원 상주의 귀한 선물은 큰 힘과 위로가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당부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블루원 이호섭 본부장은 “블루원 상주의 전 임직원은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을 지속 실천해 든든한 이웃이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