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스프링클러 관수예약시스템 구매 공개입찰...14일까지
[긴급]부산 기장 아시아드CC, 스프링클러 관수예약시스템 구매 공개입찰...14일까지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12.1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드CC
아시아드CC

부산 기장군 아시아드 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도형)이 스프링클러 관수 예약시스템 구매를 공개 입찰한다. 

기초금액은 1570만원(부가세 별도)으로 입찰방식은 총액입찰,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낙찰제다.

구매품목은 스프링클러 관수예약시스템으로 제조사는 토로(TORO), 프로그램은 클래식36(워런티), 교체기간은 발주일로부터 15일이며, 토로 NSN 3년 무상보증이다. 

입찰 참가 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발주처 요청 프로그램(스프링클러 관수 예약시스템)을 설치 및 유지보수 가능한 전문업체다.

발주처와 물품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금을 현금 또는 유가증권으로 제출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이미 납부한 계약보증금은 아시아드컨트리클럽(주)에 귀속된다.

입찰 시 제출서류는 견적서(골프장 양식), 사업자등록증,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골프장 양식),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골프장 양식) 등 각 1부씩이다.

견적서(골프장 양식)를 작성·밀봉해 제출(봉투 밀봉 후 도장날인)은 오는 14일 오후 3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제출방법은 우편 또는 직송으로 FAX, E-MAIL로 제출은 안 된다. 

낙찰자 결정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기초금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 결정한다.

※ 붙임 : 1. 과업지시서(TORO NSN 지원플랜 주요내용) 1부
         2. 견적서(골프장 양식)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골프장 양식) 1부
         4. 협력회사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골프장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