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라이언의 콘크릿 베타, 골프 멤버십 오픈 기념 프로 골퍼와 레슨 기회 제공
모던 라이언의 콘크릿 베타, 골프 멤버십 오픈 기념 프로 골퍼와 레슨 기회 제공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11.3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라이언이 운영하는 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 베타가 프라이빗 골프 멤버십 NFT ‘아비투스’ 운영사 라운드파이브와 함께 골프 멤버십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라운드파이브가 올 4월 론칭한 골프 멤버십 NFT 아비투스는 프라이빗 커뮤니티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서비스로, 멤버십 회원권 자체가 NFT 소유권으로 인정된다.

아비투스는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과 가치 제공’을 모토로 문화, 레저, F&B, 패션 영역에서 새로운 골프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멤버십 기본 혜택은 인도어 골프 연습장 이용권, KPGA 투어 갤러리 입장권 제공, 프리미엄 골프웨어 ‘45G’ 의류 제공, 현역 1부 투어 프로 그룹 레슨 수강 등이며 멤버십을 다수 보유한 고객에게는 프로와 함께하는 라운딩,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대회, 해외 골프 투어 등의 이벤트가 제공된다.

특히, 직접 만나기 힘든 전재한, 옥태훈 등 현직 프로 선수들과 진행되는 프로 레슨, 골프 대회 등의 혜택을 통해 프로 선수에게 골프와 관련된 이벤트를 함께할 수 있어 골프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아비투스 골프 멤버십 사전 예약은 오는 18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예약한 고객은 전체 판매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 구매일 및 전체 판매일은 오는 20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