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후원선수 박은신 프로 KPGA 코리안투어 우승 기념... 신상품 30% 할인 이벤트
힐크릭, 후원선수 박은신 프로 KPGA 코리안투어 우승 기념... 신상품 30% 할인 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11.1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후원 선수 박은신 프로의 KPGA 코리안투어 시즌 2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은신 프로는 지난 6일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 경기에서 4라운드 합계 17언더파 271타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 초 힐크릭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5월 데뷔 13년만의 첫 우승을 거둔데 이은 KPGA 코리안투어 통산 두 번째 우승이다.

힐크릭은 박은신 프로의 시즌 2승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0일까지 BYN 멤버십 고객을 대상 20%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시즌 주력 제품인 ‘아이코닉 퀼팅 재킷’을 비롯한 다운 아우터와 풀오버 스웨터, 다운 팬츠 등 힐크릭의 22 F/W 신상품이 이번 할인 이벤트에 포함된다.

힐크릭 관계자는 “박은신 프로가 시즌 초반 부상 및 컨디션 난조로 마음고생이 심했을 텐데, 어려움을 이겨내고 생애 첫 승에 이어 시즌 2승까지 달성해 진심으로 기쁘다”며, “우승의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힐크릭은 현재 박은신 프로를 비롯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효주 프로와 ‘골프신동’ 주니어부 단젤라 샤넬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