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골프장협회, 골프대학과 산학협동으로 전문인력양성 및 일자리 창출 기대
한국대중골프장협회, 골프대학과 산학협동으로 전문인력양성 및 일자리 창출 기대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7.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예식 회장과 이윤보 총장(우측)
한국대중골프장협회 박예식 회장과 한국골프대학 이윤보 총장(우측)

한국대중골프장협회(KPGCAㆍ회장 박예식)가 골프전공자들을 위힌 각종 지원에 나선다.

대중협회는 22일 한국골프대학교(총장 이윤보) 교수회의실에서 협회 관계자와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의 골프산업 발전과 골프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산학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협회와 대학은 공동의 프로젝트 수행에 따른 인적교류 및 지식정보의 교환, 공동 홍보 기획 및 마케팅 제휴, 골프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현장실습 지원 및 현장실습 학생의 회원사 골프장 이용시 우대 적용 등을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박예식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와 대학 발전을 위해 현장실습 지원, 골프장 경영 및 관리 효율성 제고를 위한 산업기술분야 교육지원 등 다방면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중협회는 골프스포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의 증가와 함께 골프산업의 확장으로 골프산업 전문인력의 양성이 필요한 시점에서 국민들의 체력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해 골프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골프대학은 2011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골프 특성화 대학으로 골프 경기 및 산업분야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한국대중골프협회와 한국골프대학 관계자
한국골프대학 이윤보 총장과 대중골프장협회 박예식 회장, 김태영 상근부회장, 조창기 전무(좌쪽 다섯번째부터 우측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