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가족골프대회 개최...8월12일 동촌골프클럽
KPGA, 가족골프대회 개최...8월12일 동촌골프클럽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7.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12일 가족끼리 어울려 골프를 즐기는 최대의 골프축제가 열린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양휘부)가 준비했다. 충북 충주의 동촌골프클럽에서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갖는다.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챌린지는 골프를 통해 가족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KPG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는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며 매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는 남녀 구분없이 가족 당 2인이 1팀이 돼 출전하고 총 72팀이 승부를 겨룬다. 볼 한개를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Foursome)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방식은 신페리오로 성적을 집계해 우승과 준우승, 3위 팀에게 시상을 한다. 

또한 각 팀의 개성 있는 사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팀에게 주어지는 포토제닉상을 비롯해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메달리스트, 홀인원 등에 대한 시상도 준비돼 있다. 부상으로 호텔 숙박권, 골프 용품 등 푸짐한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볼과 함께 팔토시 세트, 샤워젤, 마스크 팩, 모자와 우산을 포함한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신청은 이메일과 SNS를 통해 가능하다. 대회 홈페이지(www.familygolfkpga.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familygolf_kpga@sgcomm.co.kr)로 제출하면 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골프 #가족 #패밀리골프챌린지 #참가합니다 #도전이라는 5가지의 해시태그와 참가자 2인이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서 참가 접수를 할 수도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8월 5일까지로 선착순 마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