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PXG 0317 ST 아이언
[NEW EQ]PXG 0317 ST 아이언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10.01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의 정확도는 스코어를 낮추는 비결이다. 때문에 그린적중률을 높이면 스코어는 저절로 줄어 든다. 18개 홀중에서 3개만 온 그린시켜도 80타대를 치게 된다. 따라서 아이언은 드라이버 샷 이상으로 중요하다. 특히, 자신에 딱 맞는 아이언을 고르면 손맛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가 상급자용 아이언인 ‘PXG 0317 ST’를 선보였다. 

이 아이언은 수준높은 플레이를 원하는 투어 및 상급자용 골퍼들을 위해 고안된 모델이다. 전통적인 블레이드 스타일의 장점은 살리면서도 샷 컨트롤에 있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3번과 4번 아이언은 좀 더 큰 캐비티 백 디자인의 헤드 형태로 제작돼 롱 아이언 샷에 뛰어난 관용성을 제공해 골퍼로 하여금 플레이에 안정감을 준다.

PXG 0317 ST 아이언은 부드러운 타구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촘촘한 입자 구조의 3중 단조 바디로 제작됐다. 헤드 그루브와 외관의 수명이 더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8620 소프트 카본 스틸 소재가 선택했다. 페이스와 헤드 후면은 CNC 밀링으로 정밀하게 가공했고, 로보틱 폴리싱 기술로 매우 유려한 디자인과 일관된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한, CG 근처에 웨이트 조정 시스템을 적용해 골퍼 개개인에게 맞춰 헤드 무게를 쉽게 조정할 수 있다.

견고한 바디 디자인을 갖춘 이 아이언은 아이언은 안정적인 스핀 구현과 비거리 컨트롤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블레이드 타입의 아이언이지만 골퍼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샷 메이킹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EQ=equipment(용품,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