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여의도점, 코브라골프와 10월 한달간 퍼팅-니어왕 이벤트
쇼골프 여의도점, 코브라골프와 10월 한달간 퍼팅-니어왕 이벤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9.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 여의도점이 코브라골프와 함께 10월 한달 동안 '골프왕 축제' 이벤트를 공동으로 연다.

골프왕 축제는 10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에 열리며, 1주와 3주 차에는 퍼팅왕 축제, 2주 차에는 니어왕 축제, 4주 차는 타깃왕 축제 등 각각 이벤트로 진행된다.

각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세번의 도전 기회를 주고 성공 횟수에 따라 무료타석이용권, 골프공 등을 선물로 받는다.

퍼팅왕 축제는 여의도점 내 AR퍼팅장에서 3m 이상 거리 퍼팅을 시도한 뒤 1회 성공 시 타석할인권 1장, 2회 성공 시 골프공 3구와 타석할인권 2장, 3회 전부 성공 시에는 골프공 6구와 무료타석권 2장을 제공한다.

니어왕 축제는 지정 타석에서 스윙 후 스윙분석기 플라이트스코프의 캐리 데이터가 50m에 가까울수록 더 큰 경품을 받는다. 50m에서 오차범위 3m부터 1m 이내까지 기록하는 참가자에게 차등으로 상품을 증정한다.

타깃왕 축제는 타석에서 그물망에 설치된 타겟을 지정해서 맞추면 1회부터 3회까지 성공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진행 기간에 프론트에 접수 후 참여 가능하다. 개인 클럽은 물론 코브라골프 시타 클럽도 사용 가능하다. 코브라골프의 클럽으로 참여 후 성공할 경우 성공 경품뿐만 아니라 코브라골프의 모자와 파우치 등도 추가 증정한다.

코브라골프는 10월 한달동안 쇼골프 여의도점에 LTDx 클럽 풀세트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초 출시한 LTDx는 2015년 출시된 LTD 모델을 계승하는 라인으로 LTD는 최적의 볼 스피드와 발사각을 위한 'ZERO CGna' 기술이 최초 도입된 제품이다.

쇼골프 여의도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골프왕 축제는 도심에 위치한 여의도에서 진행해 참가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쇼골프는 타 골프 연습장과 차별화된 컨셉을 시도,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그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며, 지난 6월 여의도까지 지점을 확대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