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삼바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디다스골프, 삼바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9.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아디다스골프가 정통 스포츠인 골프에 걸맞은 헤리티지를 가진 ‘삼바(SAMBA)’ 골프화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삼바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슈즈로 브라질의 활기가 넘치는 전통 춤인 삼바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다.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선명한 파스텔컬러가 매력적인 삼바 골프는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시작되어도 골퍼들이 계속해서 코스에서 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컬러가 특징이며, 골퍼가 필드에서 새벽과 해질녘에 마주하는 친숙한 컬러를 표현했다.

삼바 골프는 오리지널 삼바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은 유지하며 골프 슈즈로서의 기능을 접목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어퍼는 방수 기능을 갖춘 부드러운 마이크로 스웨이드를 사용한 동시에 가죽 소재를 덧대어 고전적인 T토 모양을 살렸고, 미드솔에는 EVA 소재와 OrthoLite® 삭라이너 쿠션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완성했다.

아웃솔은 아디웨어 스파이크리스로 코스 안팎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극대화하였으며, 특히 전면부에는 석션컵을 장착해 삼바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모방함과 동시에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한정판 삼바 골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아디다스골프 직영점, 일부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헤일로 블루와 크리스탈 화이트의 두 가지 컬러가 전개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