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한국문회진흥 뉴서울CC, 4/4분기 식자재 공개입찰...입찰등록 21일까지
[긴급]한국문회진흥 뉴서울CC, 4/4분기 식자재 공개입찰...입찰등록 21일까지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9.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서울CC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뉴서울CC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진흥에서 운영하는 경기도 광주의 회원제 36홀 골프장 뉴서울 컨트리클럽이 2022년 4/4분기 식재료 구매(농산물ㆍ공산품, 축산물, 수산물)를 공개 입찰한다.                                     

납품현장은 경기도 광주시 삼지곡길 95 뉴서울컨트리클럽 내 지정장소 하차도, 납품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기초금액(부가가치세 해당 품목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은 농산물 및 공산품은 1억550만원, 축산물은 8130만원, 수산물은 4850만원이다.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 총액 입찰, 제한적 최저가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 첨부하지 않음. 공동계약 불가한다.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 가능)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최근 3년 이내 식재료에 대한 연간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당사 실적 제외)로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해당물품 관련 종목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입찰참가 신청은 해당 1종목에만 입찰에 응찰할 수 있음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오는 21일 오전 10시까지이며 뉴서울컨트리클럽 경영지원팀(직접 방문, 우편․이메일 불가)으로 제출한다.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납품실적증명서
-입찰보증금 납부서(서식 2) 및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3)
-서약서 (서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사업자) 또는 대표자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각 1부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1부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입찰은 21일 오전 11시, 뉴서울컨트리클럽 3층 연회실이다.

■제출서류 
 -입찰서 1부 (서식 5)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낙찰자 선정은 입찰당일에 하며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한다.

입찰 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1.입찰자는 입찰서(서식 5)를 봉투에 넣어 봉함 후 투찰한다.
2.입찰자는 입찰 설명 시 모든 조건을 수락하고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간주한다.
3.입찰서는 반드시 당사에 제출한 인감을 날인한다.
4.입찰서에 기술한 입찰금액은 한글과 숫자 중 한글을 우선으로 하여 입찰금액을 정한다. 

입찰 보증금은 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예산회계법에서 인정하는 보증서 또는 증권 등으로 납부한다. 

낙찰자 결정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산술평균(원단위미만 절상)금액을 예정가격으로 한다.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86.745%이상 입찰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복수예비가격은 부가세 포함금액임)
분야별 15개 복수예비가격 공시하고,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개찰장소에서 즉시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계약 보증금 납부는 골프장이 낙찰자를 결정한 후 소정기일 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예산회계법에서 인정하는 보증서 또는 증권 납부한다.

낙찰자는 계약된 물품의 납품을 제3자에게 위임 또는 하도급을 줄 수 없다.(단, 특별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사의 승인을 얻어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