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탐, 휴고 보스와 아시아 지역 골프 의류 라이선스 계약 체결
아이엠탐, 휴고 보스와 아시아 지역 골프 의류 라이선스 계약 체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9.16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고 보스 그룹은 HUGO BOSS Trade Mark Management GmbH & Co. KG를 통해 아이엠탐(회장 신재호)과 2023년 한국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까지의 골프 의류 컬렉션에 대한 5년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의 주요 내용은 ’BOSS Green’ 브랜드 라인 아래 아시아에서 골프 의류의 디자인, 생산 및 유통의 독점 라이선스를 포괄한다. 2023년 S/S 컬렉션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골프 의류 라이선스에는 여성 및 남성용 온, 오프 코스 골프 의류가 포함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테크 소재와 혁신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BOSS 스타일이 이 컬렉션을 차별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BOSS 골프 의류 라인을 전개하게된 아이엠탐 법인의 신재호 회장은 “5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최고의 명품 테일러링으로 브랜드 히스토리를 쌓아온 휴고 보스와 함께 BOSS 골프 라인을 전개하는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BOSS라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무드와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한 발 빠른 트렌디함으로 시장을 주도할 것 이다.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BOSS 골프 라인의 23S/S 라인은 이를 증명하는 첫번째 시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휴고 보스는 1985년 첫 골프 후원이 시작된 이래로 오랜 기간 스포츠 활동을 해왔고 골퍼들을 후원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