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골프, 김하늘과 함께하는 패션모델들의 초보탈출 프로젝트...8일 첫방송
JTBC골프, 김하늘과 함께하는 패션모델들의 초보탈출 프로젝트...8일 첫방송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9.01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령. 사진=JTBC골프
하나령. 사진=JTBC골프

JTBC골프는 한국과 일본에서 활약하다가 은퇴한 김하늘이 패션모델들과 함께 초보탈출 프로젝트! '하늘로 런웨이'를 오는 8일 오후 10시에 첫방송한다.
  
모델분야에서는 탑이지만 골프새싹인 아마추어 골퍼 2명을 최고의 레스너 김하늘이 맞춤형 레슨을 제시, 그들을 진정한 골퍼의 길로 인도한다 

출연하는 모델로는 현재 라네즈 전속모델로 뷰티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하나령과 각종 웹드라마와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지훈이 함께한다.  

모델 김지훈. 사진=JTBC골프
모델 김지훈. 사진=JTBC골프

먼저 두 모델은 각자 실력점검을 통해 김하늘에게 수준별 맞춤레슨을 받는다. 레슨이 끝난 후에는 각자 과제가 부여된다. 두 모델이 본업 활동하는 틈틈이 과제를 수행하는 모습을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담아내 더욱 리얼한 골프 도전기를 즐길 수 있다.

실전레슨에는 KLPGA 박결프로와 라이브레슨에서 맹활약중인 프로골퍼 정재은과 김하늘의 동생이자 전담 스윙코치인 프로골퍼 김대원이 특별 출연해 두 모델의 실전 라운드를 도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매회 에필로그를 통해 김하늘 프로가 런웨이 레슨을 받는 패션모델 도전기도 만나볼 수 있다. 

김하늘. 사진=JTBC골프
김하늘. 사진=JTBC골프

페어웨이와 런웨이가 맞부딪치고 뒤섞이는 전성기의 모델이 골퍼가 되고, 최정점을 찍었던 골퍼가 모델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하늘로 런웨이'는 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