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에스피 코스메틱스, 골퍼에게 인기있는 한방숯 샴푸셋트 추석선물출시
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에스피 코스메틱스, 골퍼에게 인기있는 한방숯 샴푸셋트 추석선물출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19.07.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피셔, 추석선문 완도 바다미소 멸치세트 저렴하게 판매
생모맥 한방숯 샴푸세트
생모맥 한방숯 샴푸세트

추석선물을 올바르고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골퍼들이 동호회 골프대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천연샴푸와 멸치세트가 특별가격으로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에스피 코스메틱스(대표이사 장광철ㆍ02-6228-5060)이 추석선물용 셋트로 머리카락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생모맥 한방숯 샴푸를 출시했다.

이 샴푸는 국내에서 특허를 취득한 것으로 자연과 한방과학이 만나 태어난 한방 숯 (생모맥)샴푸와 컨디셔너에 식물성 추출물과 피부과학이 만나 피부의 차원이 다른 멀티클렌져(폼클렌져)로 세트가 구성됐다. 소비자 공급가격은 인터넷 구매가격의 25%를 인하한 가격은 2만9500원이다.  

에스피 코스메틱은 국내외 골프장 및 클라이언트에 화장품을 공급하는 OEM&ODM 강소회사다. 20여년의 화장품 제조, 유통 경험과 노하우로 천연화장품(G.hands), 색조화장품(Kara cat), 기초화장품(RIONIA)의 혁신적, 감각적, 자연친화적인 제품을 제조, 공급, 수출하고 있다. 특히 클라이언트마다 개별적이고 효율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화장품 OEM&ODM 솔루션 기업이다.

국내 골프장의 코스관리(잔디,병충해,토양,비료 등)를 위한 비료 및 농약 등도 준비중이며 사우나의 비품인 샴푸와 스킨 등 계절용품, 레져용품 등을 유통 중이다.

완도 바다미소 멸치세트
완도 바다미소 멸치세트

에스피 코스메틱 자회사인 킹피셔(대표이사 안철우ㆍ02-6228-5060)에서는 추석 한가위를 위한 추석선물 완도의 특산물만을 전문으로 하는 바다미소의 멸치세트를 보다 저렴하게 준비했다.  

S100% 국내산 천연재료로 생산한 청정지역 전남 완도의 수산물 세트는 중멸치, 천연국물팩, 자반볶음을 구성해 인터넷 구매가격의 10%를 인하한 가격 3만2000원으로 주문 접수중이다.

완도 멸치
완도 멸치

바다미소의 멸치는 깨끗한 갯벌과 서해의 한류, 남해의 난류가 교차한 완도의 천해의 어장지에 자연의 조류 흐름을 이용해 설치한 재래식 어획방법인 낭장망으로 소량씩 정성껏 포획한 뒤 즉시 삶아 땡볕에 자연 건조시키기 때문에 마른 형태와 은빛 색깔이 그대로 살아 있다. 또한 멸치는 그 날 잡아서 가마솥에 삶아서 그 날 햇빛에 말려야 제맛이 나는멸치이기 때문에 남해안의 풍부한 일조량과 정성어린 어민들의 손길로 만들어 멸치의 참맛을 즐길 수 있다. 

천연국물팩은 자연재료 100%에 MSG는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멸치40%, 디포리30%, 다시마20%, 새우10%를 넣어서 참맛을 우려냈다.

전남 완도 지역의 18년전통 바다미소의 자매결연 제품으로 어촌사랑의 실천으로 풍성한 추석맞이를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