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CC, '맨발 샷' 이벤트...25일부터 7일간
신라CC, '맨발 샷' 이벤트...25일부터 7일간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7.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CC 식재 잔디 ‘안양중지’ 최고의 잔디품종으로 꼽혀… 복원력 등 탁월
-이벤트 참가 내장객 중 맨발 인증샷 제출 시 양말, 수건 등 기념품 제공

KX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경기도 여주 신라 컨트리클럽(27·대표이사 박형식)이 ‘한 여름 밤 잔디밟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이다. 이 기간 오후 3시 이후에 플레이를 하는 3부 팀들은 서코스 또는 남코스 마지막 홀에서 맨발로 샷을 하고, 다음 샷을 위해 이동할 때 맨발로 잔디를 밟을 수 있다. 신라CC는 여름 저녁의 촉촉한 잔디를 느낄 수 있도록 3부팀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계획했다. 

신라CC 코스에 식재되는 잔디는 ‘안양중지(安養中芝)’로 잎이 얇고 직립성이 강해 골프장 페어웨이 최고의 잔디품종으로 꼽힌다. 또한 더위나 추위뿐 아니라 건조한 날씨에도 잘 견디고, 많은 사람들이 밟아도 복원력이 탁월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내장객들은 플레이를 끝낸 후 맨발 인증샷을 찍고, 캐디에게 제출하면 양말과 수건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받는다.

박형식 신라CC 대표는 “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장을 찾는 내장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촉촉하면서도 까칠한 잔디의 감촉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라CC
신라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