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아웃솔 확장 업그레이한 '코드케이오스 22' 골프화 출시
아디다스골프, 아웃솔 확장 업그레이한 '코드케이오스 22' 골프화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6.14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아디다스골프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의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린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코드케이오스 22’를 7월 8일 출시한다.

코드케이오스 22는 스윙 시 지면 접지력을 최대화시키기 위해 그립모어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트위스트그립의 면적을 확장한 아웃솔이 특징이다. 아웃솔의 앞부분에만 있던 2020년 제품과 달리 뒷부분과 아웃솔의 측면부를 감싸는 확장을 통해 강한 스윙과 측면 움직임을 견고하게 잡아준다. 어퍼는 고성능 재활용 소재에 PU 필름을 결합해 오염방지와 방수에 탁월한 기능을 제공한다. 미드솔은 전장 부스트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안정적인 쿠셔닝을 느낄 수 있다.

코드케이오스 22 보아 모델은 지퍼를 닫으면 슈레이스가 보이지 않는 클로져 시스템을 처음 선보이며, 골퍼들 개개인에게 맞춤형 핏과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미적 감각을 제공한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는 최진호, 이준석, 최호영, 김승혁 등이 한국어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는 박현경, 유해란, 박민지, 김수지, 오지현 등이 코드케이오스 22를 신고 대회에 출전한다.

2020년 “골프화가 다 똑같아 보여야 할 필요는 없다.”는 파괴적인 사고방식으로 골프화 시장을 완전히 뒤흔들었던 코드케이오스의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6월 24일 PMF(PAST MEET FUTURE)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을 선 판매하며,  25일에는 다른 모델들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