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에이브랜드 골프클럽에서 시원한 골프를 즐기세요"...바로여행, 골프패키지 특가 출시
"일본 에이브랜드 골프클럽에서 시원한 골프를 즐기세요"...바로여행, 골프패키지 특가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7.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오타루 에이브랜드 골프&리조트
일본 오타루 에이브랜드 골프&리조트

골프투어전문여행사 '바로여행'(대표이사 허이선)이 보다 시원한 북해도 오타루지역의 에이브랜드 골프투어를 선보인다.

에이브랜드는 북해도 골프장의 5대 골프장 중 하나다. 한국지형을 닮은 골프장으로 구릉과 산악지형이 잘 조화된 골프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오타루의 요이치산의 풍광을 그대로 살려 조성된 홀들이다. 절경을 감상하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파72, 7002야드의 18홀 리조트 골프장으로 공항에서 1시20분, 오타루 시니아 호텔에서 25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호텔은 오타루 시내의 소니아 호텔과 골프장내 에이브랜드 리조트 호텔에서 숙박한다.

바로여행은 국내 날씨가 가장 무더운 7월28일부터 8월25일까지 에이브랜드 골프투어를 특가로 선보인다. 한정스페셜로 에이브랜드와 오타루소니아에서 마련한 별식이 제공된다. 조식은 부페식이며 석식은 가이세키 및 바비큐로 골퍼들의 맛을 사로잡는다.

에이브랜드 골프클럽에서 라운드를 하면서 신치토세, 치산제니바코에서 라운드하려면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특이사항으로는 일본 대부분 골프장들이 캐디가 없지만 이곳에는 캐디(캐디피 별도)를 신청하면 된다.

투어 패키지는 2박3일, 3박4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18홀 라운드후 오타루 시내관광도 가능하다. 가격은 120만원대에서 극성수기 16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중식과 송영비는 불포함이다.

소니아호텔 룸
소니아호텔 룸
에이브랜드 골프&리조트 만찬
에이브랜드 골프&리조트 만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