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 오픈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7.0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 '마이커스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선보여
8월 31일까지 선착순 이벤트

[골프경제신문]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이 7월 1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 하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M5/M6 시리즈를 포함한 모든 클럽, 볼, 어패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제품들과 함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주문 가능한 ‘마이 커스텀’ 서비스와 공식 온라인몰만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식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하여 7월 5일부터 처음으로 진행되는 ‘마이 커스텀’의 첫 번째 제품은 '마이 스파이더(My Spider)' 제품으로 헤드 컬러부터 무게추, 페이스, 샤프트 등의 컬러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 웨지, 퍼터 등 기존의 다양한 제품들을 비롯하여, 그동안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에서만 특수 주문이 가능했던 커스텀 클럽까지 온라인 신청과 구매가 가능하다. 스파이더 퍼터의 '마이 커스텀' 옵션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부합되는 서비스를 곧 오픈 할 예정이며 '하이토우웨지' 옵션 또한 추가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디자인으로 제작되는 6가지 스파이더 헤드커버와 추후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가하여 오직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 8월 31일까지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팔토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