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소피아그린CC, 캐디복 공개 입찰...13일 설명회
[긴급]소피아그린CC, 캐디복 공개 입찰...13일 설명회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5.03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피아그린CC
소피아그린CC

경기도 여주시 소피아그린 컨트리클럽이 캐디 유니폼(춘추복, 동북) 제작업체를 공개입찰한다.

수량은 춘추복(바람막이, 바지, 조끼, 모자) 130세트, 동북(패딩점퍼, 바람막이, 패팅바지, 모자) 130세트로 소요금액은 1억2046만750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설명회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소피아그린 클럽하우스, 입찰등록 및 지명원 접수는 오는 27일 오후 4시까지 소피아그린 운영지원팀, 품평회 및 투찰은 30일 오전 10시부터 소피아그린 클럽하우스, 개찰은 30일 품평회 및 투찰종료후다.

설명회시 제출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위임장 및 재적증명서(대표자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기타 증빙서류 각 1부다.

입찰방식은 제한경쟁입찰이고, 수기입찰이다.

참가자격은 최근 5년간(2017년1월1일~공고일) 국내 골프장의 유니폼 납품실적 누계금액이 1억원 이상인 개인 및 법입사업자로 캐디유니폼 납품실적이 단일계약 기준 2000만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자, 실적인정은 실적증명서(골프장 제공 양식)에 의한다. 직접계약에 의하지 않은 납품실적은 인정하지 않는다(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설명회 참가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지명원제출 포함)을 필한 자,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자다.

입찰보증금은 업체는 추정소요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증권으로 골프장에 납부해야 한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 보증금은 골프장에 귀속된다.

낙찰자 결정은 품질 등에 의한 낙찰자 결정이다. 품평 및 기격점수 합산결과 최고 점수 획득자가 제출한 가격이 예정가격이하일 경우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등록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행), 법인 또는  개인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행),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입찰보증금 또는 보험증권 납부(추정소요금액의 5/100 이상), 지방세 및 국세 납세완납증명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 납품실적 증명원(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첨부필), 캐디 유니폼 제작 지명원 등 각 1부씩 이다. 사본을 명시하지 않은 서류 는 모두 원본으로 제출해야 한다.

※투찰(投札)=경매 따위에서 낙찰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이 희망하는 낙찰 가격을 서면으로 제출하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