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 참가자 10일까지 선착순 모집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 참가자 10일까지 선착순 모집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5.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골프대회에 참가해 볼까?"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이삼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하이원리조트 가족대항 골프대회’를 오는 12일 개최한다.

참가인원 모집은 직계가족, 형제·자매 등 순수 아마추어 2인으로 구성된 가족 골퍼 가 대상이다. 마감은 오는 10일 오후 5시까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인원은 총 144팀 288명으로 선착순 마감이다. 참가비는 1인 25만 원이며, 강원도민 및 폐광지역 주민은 22만 원이다. 

경기방식은 1개의 볼을 번갈아 치는 방식의 포섬플레이로 진행된다. 2팀이 1조를 이룬다. 한 가족에서 2팀이 출전할 경우 한 조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인원의 가족 구성원에 한해 갤러리로 대회를 볼 수 있다. 

우승 및 준우승 팀에게는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KLPGA 투어‘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2’의 프로암 초청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세트, 우드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ESG 가치 확산을 위해 친환경 ‘굿바이 플라스틱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회 당일 일회용 물병 대신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에게는 친환경 기념품을 제공해 환경 보호 실천을 유도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를 운영하는 공기업으로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전한 골프 문화 활성화를 위해 가족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고객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사회적으로는 ESG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원CC는 2008년 하이원컵 SBS 채리티 여자오픈을 시작으로 2021년 국민쉼터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까지 총 10회의 KLPGA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